배송문의 | 일본직구쇼핑몰 구매대행 사이트 【보리마켓】

배송문의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배송문의




FAQ 검색
FAQ 검색

배송문의 목록

  1. Q

    배송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A

    통상적으로 주문후

    빠르면 영업일(평일) 기준 7일 전 정도면 받을수 있으나, 

    항공사 운영, 통관, 지역택배 사 마다 배송기간은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평균 7일에서 길게는 14일 이상 소요되십니다.

  2. Q

    운송장 번호 받았는데 조회가 되질 않아요! 

    A

    "한국 배송조회"는 일본에서 항공이 동 후 한국으로 세관 통과 후부터 조회 가능하십니다.


    평균 적으로 운송장 안내받은 날 다음날부터 평일기준 3~5일 정도 후 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3. Q

    부모님 드리려고 주문했는데 주문자와 수취인이 달라서 통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니요?

    A
    기본적으로 개인 통관번호는 본인확인용으로 쓰여지며 물품이 한국 도착시 통관번호 성함이 틀리시면 통관되지않습니다.

    세관측에서 오는 연락을 꼭받아주셔야합니다. 장기 미연락시 폐기되는점 참고바랍니다.

    저희 보리마켓 에서는 위사항 에 대한 책임이 없음 을 알려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문자 님이 부모님 혹은 지인을 대신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입하시면 오히려 통관 지연되고 수취인 변경시 수수료가 청구 됩니다.

    어려우시더라도 물품을 받으시는 수취인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준비하시거나,

    구매하신분이 우선 물품 받으시고 한국에서 부모님 혹은 지인께 보내시거나 또는 수령인(받는사람) 이름,전화번호 는 통관번호 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고. 주소만 다르게 입력해주세요

    물론 수취인 연락처도 정확히 기입하셔야 반송/폐기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취인(받는사람)-개인통관고유부호-연락처-주소는 동일해야합니다. 
  4. Q

    배송 받는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A

    이미 한국으로의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받는주소를 변경할수가 없습니다.


    단, 국제배송 시작전인 경우는 가능할수 있으나 먼저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5. Q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 왜 각각 다른가요?

    A

    1bd7704773942d05a7191ab5d67a22d2_1643272323_3923.png
     

  6. Q

    배송 문자메시지나 전화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A
    보리마켓 은 배송안내 또는 연락을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메세지 로 1차 연락을 드립니다.

    전화번호 오입력 또는 문자 스팸메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7. Q보리마켓(쇼핑몰)에서는 배송 완료인데 아직 물건을 받지 못했어요

    A

    자사 쇼핑몰에서는 주문일 기준으로부터 7일 후 자동 배송 완료 처리가 됩니다.
    정확한 조회는 택배조회 를 통해 해주세요. 

    또는 카카오 알림 톡 자체 택배 조회 버튼을 눌러주세요 

  8. Q

    통관중에서 멈춰있어요

    A

    수취인(받는 사람) 통관 번호 와 성함(통관 번호 발급 시 작성한 실명) 이 맞는지 주문 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통관 번호 + 성함 + 전화번호는 꼭 받는 사람과 동일해야 합니다
    한국 세관에서 수정 시 소정의 수수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리마켓과는 무관)
     


    통관번호 확인하기


    통관 관련 은 관세청에서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서로 상이하다면, 통관불가 합니다.
    (주문서 작성,공지사항,자주묻는 질문,상품상세페이지 등 고지되어있습니다)

    1:1문의 또는 카카오채팅 을 통하여 연락주시면 처리 방법 안내드립니다.
    지속적인 연락, 또는 미수정시 상품폐기 될수있습니다 (폐기시 비용발생)

    당사에서는 이로인해 발생된 손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9. Q

    상품 포장이 뜯어져(개봉) 흔적이 있어요

    A
    저희 보리마켓의 경우 절대 포장용기를 뜯거나 중고물품을 거래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세관이나 통관시 허위 물품 단속을 위한 겉포장을 뜯는 경우가 있으며

    상품의 질에는 절대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리며 오 배송시에는 사진을 찍어 1:1 게시판 또는 카카오문의

    하여주시면 답변 드립니다.
  10. Q물품이 한국에 도착했는데 연락을 받지 못해 물품이 반송/폐기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한국으로 물건이 발송 되면, 세관에서 통관번호,성함(개인정보) 불일치 시 연락을 드립니다.  또는 가끔 배송 업체 혹은 세관에서 본인 확인차 연락이 갑니다. 

    이때 연락이 안되시면 (세~네번 연락을 드립니다.) 결국 반송 혹은 폐기 처리를 하게 됩니다.

    폐기처리시에 물품에 따라 다르지만, 만원 정도의 폐기비용이 발생 합니다. 

    반송의 경우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의  반송 비용이 청구 됩니다.

    그러니 꼭 연락을 취해주세요 (주문시 전화번호도 명확히 기재 바랍니다.)


    위 사항은 보리마켓 과 무관하며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지 ★8월 한정 배송비 혜택 안내★
공지 ★8월 한정 배송비 혜택 안내★
카카오톡 상담


배송조회